
(짤막하게 보이는 쿠즈민 각인ㅋㅋ)
http://en.rian.ru/military_news/20121226/178415186.html (영어 ㅇㅅㅇ)
러시아 국방부는 2013년 신형 저격총을 구매한다고 국방부 차관 유리 보리소프가 밝혔습니다. 그는 신형 저격소총의 제원을 데그챠레프 공장에서 생산된 복합적인 저격소총 12.7mm 6S8-1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외에도 2014년에 국방부는 SVD의 개량형과 VSS 빈토레즈와 대구경 저격소총 ASVK의 개량형을 구매할 계획이 있다고 밝혔고, 보리소프는 이러한 복합적인 저격소총에 필요한 완전히 새로운 전자광학 조준경도 구매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외에도 오아시스 T-5000 저격소총 (이름이 그렇지 러시아산임다.)도 구매한다고 하네용.
그외 내용에는 2016년부터 1000명의 저격여단을 러시아의 기계화,차량화 부대에 배치한다는 계획과 저격수는 직업군인들을 모집해서 열라 빡세게 키워낸다는 말이네요.
짤은 아마 오아시스 T-5000과 ASVK 대구경 저격소총. 불펍이 인상적인 물건 ㅋ
불펍형 하면 VSSK도 있지만 구경은 요녀석이 더 크죠.
덧글
친환경적인 폴리머를 쓰기위해서(?)
그런데... 저격여단이라... 명칭이 맞나요? 1000명 규모면 연대쪽에 더 가깝지않을지...
옙 오아시스라고 붙여집니다. 제작사 이름이기도 하죠 ㅋㅋ
저격여단이라는 편제가... 실제로 존재하거나 계획중인지 물어보는겁니다
러시아 일단 보병이 소총병 혹은 저격병으로 통칭되는건 알지만... 그 이외의 사격술 뛰어난 놈들을 모아놓은 별도의 부대요
2020년 즈음의 러시아를 기준으로(군을 회복한)소설을 준비중이라...
뭐... 숫자가 숫자인만큼 평균적인 실력은 조금 떨어질지 몰라도
산악전 및 시가전에서의 활약이 기대되네요(서부전략사령부 근방부대도 창설하려나요?ㅋㅋ)
물론 저런 부대가 생겨난 까닭은 시가전 및 산악-유격전에 쓸만한 존재들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저런놈들이 T-5000을 들고 다니고 ASVK나 SV-98등을 들고 다닌다는게 공포스럽군요 ㄷㄷ
T-5000은 스페츠나즈나 전문 저격수들이 보유할것같네요
나머지는 아마... 대부분이 드라구노프 개량형일것같...(사실 그라구노프도 최신판은 저격률도 높고 괜찮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