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www.mashportal.ru/company_news-28289.aspx
러시아의 드립력 차르 드미트리 로고진에 가려진 드립 대공인 블라디미르 치르킨 육군 사령관이 오늘, 경장갑 군용차량을 생산하는 '쿠르간마쉬자보드'를 방문했습니다.
뭐 방문목적은 시찰 및 러시아 군산복합체에 대한 이야기 (또 UVZ에 나오던 군산복합체이야기가 나오는군요 -ㅅ-) 그리고 만들고 있는 물품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는게 기사 내용입니다. 시찰 장소는 조립 공장과 시험 시설등에 들러 현대화 BMP-2와 BMP-3 BMD-4M를 치르킨이 직접 타봤다는 소식입니다.

"허허 오랫만에 타보는구만"
그리고 치르킨은 쿠르간마쉬자보드의 지주회사인 '기계 공업 트랙터 공장 (그룹)'과 함께 국방부와 첫번째로 미래의 러시아군에 보병전투차량이 될 '쿠르가네츠-25'와 차후의 기갑차량을 같이 제작하는 두터운 협력관계를 맺었다고 밝혔습니다. 여기서 쿠르가네츠-25는 첫 시제품이 이번년 봄에 나올 것이라고 하네요.
쿠르가네츠-25는 러시아 중형 통합 차체이며 주로 보병전투차량등과 같은 곳에 쓰일 러시아 다용도 플랫폼 계획중 하나입니다. 다른 다용도 플랫폼 계획은 아르마타, 부메랑등이 있습니다.
그러한 계획의 일부가 2013년 5~6월에 공개된다는 말이겠지요. 오오..
아르마타는 9월 쿠르가네츠는 3~6월, 그리고 부메랑은 언제일까요?
그리고 저건 떡밥이라긴 보단 제작하고 있는 회사 자체에서 내보낸 기사이니.. 믿을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또 연기! 하면 아마 러시아 정부가 가만히 않있을지도.. =ㅅ=
덧글
- 쿠르가니츠라니! 수정했습니다 ㅜㅜ
조금 다른 이야기지만 극초음속 라께따(야혼트 시즌2로 예상)가 올해 테스트에 들어간다고 하더군효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