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즈베티아 이 개XX들아 ㅡㅡ'
http://www.vestnik-rm.ru/news-4-4474.htm (원제는 아르마타의 FCS의 연구는 최대이다)
현 시대의 전차는 FCS(화력통제체계)가 가장 중요한 시대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한 내용이 VPK(러시아 군산복합체회의)의 대표자인 빅토르 무라호프스키와 잡지 '아스널 오브 파더랜드(Арсенал Отечества)' 인터뷰에서 나왔으니 이 인터뷰 내용을 인용하겠습니다.
- 무라호프스키씨, 지금 장기간 전차 화통체계 연구계획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리고 우리의 화통체계가 뒤떨어진다는 의견은 말이지요?
- 현대 전차의 화통체계에 꼭 들어갈것은 - 다중대역 즉, 여러 복합적 이미지를 대역을 합성해 보여주는 기능과 완전 자동화된 디지털 탄도학적 거리 측정, ASUV(자동 명령/통제체계)와 목표물 지정 체계의 통합등 (즉 헌터킬러 기능 러시아어로는 охотник – стрелок 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증강 현실시스템' 등과 같은 현대의 화통체계에 대해 말한다면 꼭 나오는 기능들이지요. (중략)

- 지금 연구되고 있는 다용도 차체에는 (그러한 기능등을 갖춘)새로운 화통체계가 들어갑니까?
- 슈와베 그룹(러시아 원자력기술환경청과 관련되어 있다고 언급에서 나옵니다)가 (그 차체에 들어갈)화통체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화통체계의 가장 중요한 기능들은 모든 '플랫폼 기반 차량'들에 장착될수 있을겁니다. 레고 디자이너 처럼 그냥 플랫폼 위에다가 설치하는 기능도 함께 말이죠. 이러한 기능들은 개발되었고, 관련 회사들은 게속 연구중에 있습니다.
(중략 - 중략된 내용은 예전에 개발된 화통체계 'Ryedut'의 이야기입니다. 이 화통쳬게는 쓸만하지만 근미래에 쓸 물건은 아니라는 이야기. 그리고 'Ryedut'는 KBP에서 제작되었으며 전차나 BMP등에 쓰일려던 물건입니다. 현재는 잘 모르겠군요 -ㅅ- 그리고 KBP 짱짱맨 내용 - 이러한 내용은 저분이 KBP에서 일했으니 ㅋㅋ)
- 그리고 자동 목표물 추적 시스템 기능의 사용은 어떠합니까? (물론 Ryedut 사통도 저 기능 있습니다.)
- 전 자동목표물추척시스템(ASTS)가 필수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그 시스템은 표적물을 조준할때 인간의 실수를 최소화 할수 있지요. 추적 시스템은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전투 상황시, 즉 온 사방에서 적들의 공격이 빗발칠시에는 평상시의 포수의 반응 능력보다 몆배 줄어들을수 밖에 없기 때문이기도 하죠.
- 무라호프스키씨, 개발되었던 오브젝트 195 또는 T-95의 기술을 아르마타에도 사용됩니까?
- 당연하죠. 최대한 사용될겁니다. 안그랬으면 아르마타는 이렇게 빨리 개발이 되지 못했을 껍니다. 말하자면 우린 시간을 기록해 두었죠(아르마타는 T-95의 친자설 사실화)
- 현재 만들고 있는 유도무기 (ATGM)도 쓰이겠지요?
- 우리는 운동에너지 탄(APFSDS), 유도탄 등을 포함한 현 만들고 있는 모든 것을 사용할것입니다. 주포는 준비되었고, 탄약은 널리 준비중입니다.
- 중국이 99식에다가 140MM 포를 달아놨는데, (Type 99A2) 이건 새로운 전차 경쟁의 시작입니까?
- 아니 병시나 (너무 귀찮아서 번역 안했습니다. 요약하자면 120 이상의 구경을 만드는것은 옛 유럽이나 평원의 대규모 전차전을 상정한다면 모르겠지만 현 '주력전차' 개념에는 알맞지 않은 시도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즉 구경을 늘려도 화력이 증가한다는건 아니라는 말.)
흠흠.. 많은 떡밥들을 요약정리하는 글이군요. 발달한 화통체계, 강려크한 주포, 그리고 만들어져가고 있는 포탄을 뿜뿜 쏠것이라는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이즈베티아는 믿을게 못된다는것도 증명했군요 뭐? 슈와베 그룹이 뭐? 벨라루스 기업이랑 뭐??
많은 떡밥이 있지만. 이즈베티아는 너무 떡밥이 진위구별이 불가능 합니다 ㅡㅜ
슈와베 그룹의 치명적 실수로 6개월 미루어졌다는 사실도 구라였고. (9월에 등장한다는 소식은 올레그 시엔코에게 바로 확인 사살 되었지요. '등장은 하되 소개는 안된다' 였지만) 물론 소 뒷걸음 치다 쥐잡은격 (토르나도 부활썰) 등도 있지만..
착한 러빠/밀덕들은 이즈벩의 이야기를 곧이곧대로 믿으시면 ㄴㄴ해!
추신 - 아르마땅 보고싶다 하앜
덧글
떡밥왕이자 낚시왕인 이즈베스티야
기왕이면 공개할 것이지 비공개라 아쉽군요 -ㅅ-
소심한 불곰국!
아르마타는 역시 알려진대로 T-95의 기술이 대폭 들어가는 게 확실하군여 +_+
뭐 그런 쌓아놓은 기술이 없었다면 더욱 느리게 진행되었겠죠 -ㅅ-
그런데 이제부턴 사통체계를 신경써서 만든다니! 너무 고맙군요 ㅋㅋ
아르마타는 러빠들을 위해서라도 하루빨리 나와서 쭉쭉 찍어내야 합니다.. 꿈과 희망
결국 확실한건 러시아애들은 152mm같은 대구경 전차포를 필요로 하지 않고 신형 125mm와 신형 날탄과 고폭탄을 이용한
위력증대를 꾀하고 있단 것이군요. 얼른 신형 포와 날탄이 제대로 공개되어 러까들의 코를 확 눌러줬음 합니다.
여담으로 아르마타가 순조롭게 진행되어 순조롭게 배치가 완료되면 즈베즈다에서 순조롭게 프라모델을 만들어주겠지요.
그렇다면 T-90A 처럼 퀄을 좋게 만들어줄거고.. 그렇게 된다면 전 모스크바까지 날아가 사버릴지도 몰라요 흐흥!
아르마타 연구야 2011년부터 시작했고 그전부터 T-95의 연구는 계속되어왔기 때문에 연구가 순조로울수 밖에 없죠 ㅋㅋ 그리고 즈베즈다도 편할겁니다 왜냐? 아르마타나 쿠르가네츠, 부메랑등은 전부 '통합 차체'라서 자잘한 변경점 (엔진 위치 등등) 만 바꾼다면 똑같게 판매할수 잇기 떄문입죠 'ㅅ' (저도 여유가 된다면 하나 사고 싶습니다 ㅋㅋㅋ)
러시아에서 만들어가고 있는 FCS도 착실히 연구중이라는 사실도 꽤나 흥미롭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 전에는 러시아에서 '열상/화력통제체계'와 같은건 벨라루스나 프랑스에서 들고 왔기 떄문이죠. 이제 뭔가 바뀌려나 봅니다. 하지만 아직까진 언급에 지나지 않기때문에 계속해서 주시하고 있어야 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