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판 쿠르가네츠, 부메랑 기갑,땅개관련



인도에서 연구되고 있던 통용차체 계획입니다. 차륜형과 궤도형으로 나눠져 쿠르가네츠, 부메랑과 똑같은 냄새가 풍기는 야심찬 계획이였습죠



'부메랑과는 아무 관계 없소! 나는 인도인이란 말이오!'

하지만... 안습인건. BMP-2 현대화 사업으로 이 계획이 연기되었습니다 ㅠㅠ



'ㅎㅎ 러시아산 장갑차 왔다스키'

중량도 쿠르가네츠, 부메랑과 유사한 10~20톤입니다.

아준 이후의 절치부심은 없었씁니다. 인도..



이건 카레쿠르가네츠



2S31 베나 같게 생기기도 했네요 ㅅㅅㅇ

그러고 보니.. 저놈 보병장갑차가 아니라 그냥 전차잖아???

덧글

  • 미샤 2013/06/22 13:30 # 답글

    그러고보니 인도는 언제나 자국화 무기를 만들어 자국 무기로 채울려고 해도 러시아제 무기 침략에 그 꿈이 박살나버리는게 일상이군요.
    아준이라던가 아준이라던가 아준이라던가 아준이라던가.. T-90S에게 박살난 ㅋㅋㅋㅋㅋ
  • GRU 2013/06/22 13:36 #

    심지어 아준 MK2도 T-90MS에게 박살날듯 싶습니다 낄낄
  • Wield 2013/06/22 14:54 # 삭제 답글

    카레가네츠는 보병따위 태울 생각이 없군요!
  • GRU 2013/06/22 15:05 #

    아마 쿠르가네츠처럼 카레가네츠도 IFV 형이 있을듯 싶습니다 ㅋㅋ
  • Kasatka 2013/06/22 15:38 # 답글

    카레가네츠 ㅋㅋㅋ
  • GRU 2013/06/22 15:46 #

    왠지 먹어도 될듯한 이름 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