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러행사인지 시범행사인지 구분이 안가는 짤 그외 잡설







'주..중사님.. 벽돌을.. 너무 깼습니다..' '닥쳐라! 너는 이제 나의 받침대가 된다!'

상황이 이해가 되지 않을수도 있는 짤 세상에ㅋㅋㅋㅋ



PKM을 양손에 드는 행사는 VDV인걸로 추정 -ㅅ-

덧글

  • 티르 2013/09/03 21:12 # 답글

    저게 특수부대야 테러리스트들이야 ㄷㄷ
  • GRU 2013/09/03 21:15 #

    이새끼들! 다 엎드려!! 내 쌍 PKM엔 눈깔이 읎다!!
  • 그리늄 2013/09/03 21:20 # 삭제 답글

    우라! 우라! 우라!
    역시 스페츠나즈 다음가는 부대인 공수군이네요
  • GRU 2013/09/03 21:22 #

    근데 상황이 정말 카오스적인듯 싶습니다 ㅋㅋㅋㅋ

    이게 아니라도 이 양반들의 생각을 알아먹을수가 없지만(..)
  • 그리늄 2013/09/03 21:27 # 삭제

    사실 공수군도 스페츠나즈처럼 비정규전 임무도 수한다는걸 감안하면(저 테러리스트 같은 모습도)은근 잘 어울리네요 ㅋㅋㅋ
  • 미샤 2013/09/04 02:36 #

    공수군은 정규전, 공수군으로부터 분리된 45 독립정찰연대가 특수전과 산악전을 맡아서 합니다.
  • 그리늄 2013/09/04 07:45 # 삭제

    VDV가 신속대웅군이나 해병대처럼 정규전 이미지가 강하긴 하지만 태생이 공수부대인지라 비정규전 훈련도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만...
  • 미샤 2013/09/04 08:14 #

    공수부대는 정규전 훈련을 하는게 맞아요. 애시당초 45연대가 분리된게 특수전과 산악전, 수색정찰을 전담할 부대를 만들잔 취지였고요,
  • 그리늄 2013/09/04 08:44 # 삭제

    공수부대가 정규전 훈련을 하지않는다는게 아니라 비정규전 훈련'도'한다는겁니다
    아무래도 적지에 경무장으로 침투하는 공수부대에게 비정규전능력은 필수적이니까요
  • 아라사 2013/09/03 23:20 # 답글

    구소련의 유산 ㅋㅋㅋ 앞으로는 저런 각목질, 격파질이 아니라 현대화된 장비가 중심이 되겠죠.
  • GRU 2013/09/04 00:04 #

    구 소련의 유산이라고 해야되는데.. 더욱 진화해가고 있는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

    해군들은 아예 BTR밑으로 기어 들어가는 기행도 벌이던데요 뭐..
  • 푸틴내사랑 2013/09/03 23:35 # 삭제 답글

    히이익!지리것소ㄷㄷ저공수부대와 전투하면...ㅎㄷㄷ
  • GRU 2013/09/04 00:04 #

    위압감 하는 끝내주죠 ㅋㅋㅋ

    물론 VDV 전투력과 실전 경험은 대단해서, 미 해병대가 있다면, 러시아에는 VDV가 있죠 ㅋㅋ
  • 미샤 2013/09/04 02:39 # 답글

    VDV가 아니라 해군보병쪽 같아요. 뗄냐쉬카가 짙은 남색계통이거든요 ㅇㅅㅇ 게다가 저런 바닷가에서 행사하면 딱 해군보병이죠 ㅇㅅㅇ 찍은 곳도 우크라이나의 세바스토폴 항구에서 열린 해군의 날 행사 같습니다
  • 그리늄 2013/09/04 07:49 # 삭제

    해군보병이면 검은색 베레모가...
    게다가 행사때는 특유의 검정 전투복을입는걸로 압니다(행사용으로요)
  • 미샤 2013/09/04 08:15 #

    행사라고 반드시 M63 전투복을 입진 않습니다. 특히 저런 차력쇼 행사에선 더더욱요.
    행사용으로 M63 전투복을 입는다면 공수군 또한 공수군용 정복을 입고 나와야 하죠.
    그리고 사진의 전투복은 KLMK인데 저건 육군, 해군보병, 공수군 가리지 않고 입는 전투복입니다.
  • Ladcin 2013/09/04 06:25 # 답글

    내가 진짜 람보다!
  • 프란시스 도미닉 2013/09/15 00:44 # 답글

    크레이토스!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