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아~'
http://tvzvezda.ru/news/forces/content/201403241348-4bbv.htm
하바롭스크 지역(크라이)에 위치한 비행연대는 새로운 전투기인 Su-35S 테스트 비행을 하고 있습니다. 파일럿들은 10가지 이상의 임무를 수행했다고 동부군관구 소식지가 밝혔습니다.
이번 2월, 국가 방위 주문에서 동부군관구는 12기의 새로운 Su-35S를 인도받았으며, 지금 신형기 훈련을 위한 파일럿 훈련을 지속하고 있다고 또한 밝혔습니다.
오, Su-35S가 동부군관구의 영공에 배치되었군요. 4+세대 급이라고 주장하는 Su-35S라.. 전자장비는 일단 훌륭할듯 싶지만, 12기는 좀 적군요. 계속해서 들어왔으면 좋겠지만, 아직까지 동부의 분위기는 지금 활활타오르는 서부보다는 평화 그자체이기 때문에 급격한 변화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있다면야 군장이 라트니크를 입고 다니거나 T-72B3, 쿠르가네츠, 부메랑등이 돌아다니고, 카마즈 타이푼이 돌아다닌다는것 뿐 ㅋㅋ?
덧글
어느새 34기나 배치되었습니다. 사실 2015년까지 48기가 러시아 공군에 인도되는 것이 계약이었으니.... PAK-FA의 개발이 밀리면 더 나올까요?
- 개인적으로는 Su-34가 더 배치되었다면 좋겠습니다. 어서빨리 제 2 계약분이 나와주었으면 합니다 ㅋㅋ
러시아:얌마 한번 보고 잘 생각해봐 우리가 기술 실증을 선보여줄께 ㅇㅅㅇ
서부가 아니라 동부에 배치된 건 다소 독특하네요.
- 저도 좀 놀랐습니다. 뭐 동 아시아에겐 저런 뱅기는 매우 충격적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