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디어! 고산떼구공의 이야기가 시작되는가!'
http://rus.ruvr.ru/news/2014_03_30/Istochnik-Peru-mozhet-zakupit-do-sotni-rossijskih-tankov-T-90S-6911/
칠레 방산 박람회가 가까워 지는 가운데 한 관계자가 '페루와의 전차 구매사업시 108대의 초기계약분을 언급하였으나, 이는 조금 줄어들것으로 보이다, 하지만 계약을 하면서 계속 늘어날것' 이라고 밝혔다고 인테르팍스가 말했으며, 이 소식은 러시아의 소리 (고로스 라씨)에서 가져왔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구매는 아직까지 '대체' 사업에는 맞지 않은 것이며, 예산에 달려있다는 말과 BTR 계약도 논의중이나 아직까지 구체적인 말이 정해져있지는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 T-55 수백대를 순식간에 바꾸는 행위는 아무리 그래도 예산에 딸리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초기계약분과 2차 계약 이런 식으로 나뉠 생각인듯 싶습니다.
그리고 칠레 친구들에게 관심을 가진다는말도 덧붙였군요. - 그들은 우리의 헬기와 트럭, 군용훈련기 Yak-130에 관심가져하고 있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ㅇㅅㅇ
- 뭐 쇼이구 양반이 말하길 '여긴 황금이야!' (ㅋㅋ) 이렇게 여러곳에서 수출계약을 잘 맺고 있는것을 보면, 꽤나 활발하게 방산업계가 돌아다니고 있는것 같습니다. 'ㅅ' T-90은 러시아 땅에서는 조금 입지가 좁아졌지만, 무슨 3공시절(..) 파독 광부,간호사 분들과 같은 외화벌이 + 러시아군의 아이돌 행세를 하고 있군요. 고산떼구공의 꿈이 이루어질련지..!
덧글
는 내려오다가 펑펑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