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로플로트가 IATA에서 싸비스계 1위를 차지하다니 그외 잡설




http://lenta.ru/news/2014/11/21/aeroflot/

항공운송협회가 아에로플로트에게 항공사계 서비스부분 1위를 주다니


이건 음해다!


아니.. 내가 생각하던 아에로플로트는 2000년대에 죽었나.

덧글

  • jaggernaut 2014/11/23 22:55 # 답글

    네셔널지오그래픽 항공사고수사대에 일용할 양식을 주시고, 기내흡연 허용을 서비스 포인트로 삼던 아에로플로트는 죽었어!
  • GRU 2014/11/23 23:53 #

    으앙 앙돼!
  • 병신 2014/11/24 09:02 # 삭제 답글

    또라이 미필년아
  • 아우구스토 2014/11/24 15:59 #

    네 다음 ㅂㄷㅂㄷ잼ㅋ
  • 전략전술 2014/11/24 14:02 # 삭제 답글

    상상도 못할 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추락라고 살던 Tu 기종은 어디로(먼산)
  • GRU 2014/11/24 21:28 #

    어, 국내기종에는 아직 투폴레프 기가 남아있다고..
  • 전략전술 2014/11/25 17:41 # 삭제

    물론 아직 날아다니는 고물 Tu기도 있지만 새삥 Tu-204/214도 있....

    얘들은 B-757/A321급이라 제법 좋다고 하더군요. 안그래도 이번에 리스 취소하면서 러시아 국내 저가항공사들이 B-737 대신 Tu-204/214로 돌아설 것 같다는 이야기도 얼핏 본 것 같은데 말입니다. 물론 대부분은 가성비랑 신용도 쩌는 에어버스 A320 Family를 갈 기세긴 하지만요.

    IL-86/96은 왜 안쓸까 싶긴 하지만, 광동체 대형기의 구매까지 차단되면 다시 양산하려나 모르겠네요. 물론 현실은 A330과 350, 380을 지르겠...(먼산)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