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와베'는 새 열상 모듈을 제작했다. 기갑,땅개관련




http://shvabe.com/press/news/shvabe-created-a-thermal-imaging-module-with-low-power-consumption/

슈와베(구 - 통합 광학장비제조회사) 그룹은 현재 신형 열광학장비(열상) - 통용 열상 모듈의 프로토타입을 제작했습니다. 현 비교대상들과 가장 다른 특성은 소형화 된 크기와 낮은 에너지 소비 - 비교하자면 1/3 수준인 정도에 비해, 피사체의 선명도와 시야 너비(해상도)는 비교품들에게 비교해도 전혀 떨어지지 않습니다.

(중략 - 요약하자면, 배터리 두개로 우쨰저쨰해서 에너지 소비량을 크게 줄였다.)

이 모듈을 사용할곳은 야간용 쌍원경과 과학자용 등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 물품은 외부의 키보드와 연결해서 통제가 가능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메뉴를 조종하여, TV같은 디스플레이등에 열상 화면을 동시에 내보낼수 있습니다.

이 물품은 최신 휴대용 광학장비에 사용될것입니다 (후략)

흠, 제 예상이 맞다면, '포티크' 라는 열상계획이 있는걸로 아는데, 이게 쁘띠쁘띠용에서부터 아르마타 열상이나 여러 중장비의 열상 모듈을 겸한다는 계획이였습죠. 그 중에서 가장 작은 '포티크' 등이 나온것이라고 예상할수 있을수도 있습니다. 슈와베가 열상 모듈을 제작한다는건 진짜 오랫만에 들은 이야기라서 ㅋㅋㅋ..

일단 기타 장비 (조준경,쌍안경 등등..)에 먼저 통용될 가능성이 높군요.

덧글

  • 아라사 2015/01/14 18:46 # 답글

    오오 간만에 훈훈한 뉴스
  • GRU 2015/01/15 00:35 #

    과연 어떤 모습일련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