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했어요~'
이제 T-14는 여기저기에 가서 '진짜' 테스트를 받게 될겁니다. 여기서 별의 별 해괴한 테스트. 특히 남부군관구나 동부군관군에 아르마타가 보내진다면, 정말 험지 구동만큼은 확실히 테스트 받을수 있을겁니다. 정비병들의 담배들도 늘어나겠군요 ;_;
실전에서 겪어보는 엔진 내구도나 정확도, 기동 사격등의 테스트나 BIUS(네트워크 전) 장비나 여러 신뢰성등에 테스트를 해보고, 여러 보완점을 보고 하게 될겁니다.
성능 면에서도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볼 것이고, 바쁘게 돌아다니겠군요. 테스트가 좀 길긴 하지만, 그 이후에 나올 아르마타는 외롭지 않을겁니다. 저기 ECP도 있고, 몆몆 전차들이 등장해줘서 우릴 언제나 재미있게 달궈줄것이지요.

2015년 까지의 떡밥은 정말 이녀석이 효자 노릇을 했습니다. 정말 감사하는 바입니다 ㅜㅜ
'이게 우리나라 전차 맞냐...?'
요렇게 보니 뭔가 외계인 같아..
덧글
확실히 러시아인들에겐 기념과 동시에 하나의 축제인가 봅니다. 시민들이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는게 느껴지더군요. 그런 면이 참 부럽기도 합니다. 그런 반면에 또 경제 제재에 역응하기라도 하듯 굉장히 성대하게 치뤄지는 것이 마치 서방권을 향한 단말마처럼 느껴지기도 하던 만감이 교차한 퍼레이드였습니다. 유가가 많이 반등했다지만요ㅋㅋ..
또 뭔가 상상했던 것보다, 신입생들이 다들 담백하게 등장해서 담백하게 퇴장한(?) 느낌입니다. 심지어 부메랑은 공기 취급을 당했더라지요.. 그나마 행사를 빛낸 MVP라면, 우리의 말더듬이 깔깔리챠 정도일까요? ㅋㅋ
자국 제조업과 농산물엔 석유수출이 오히려 독이죠. 이참에 경제체질을 바꿔야 할 겁니다.
부메랑은 진짜 너무하다시피 공기화 됬습니다. 그나저나 2S35 깔깔ㄹ깎랄ㄲ깔리차는 정말.. RT에게.. 뺨을..
아르마타가 해마다 여러 모습을 보일듯 싶어서 더 기대됩니다 ㅋㅋ
아! S-500과 신형 구축함, 신형 항모, PAK-DA, PAK-TA, UAV, 신형 다련장, 극초음속 순항미사일 등등 아직 떡밥은 충분하군요. 문제는 빨리 안나온다는 거.
http://media.themalaymailonline.com/images/sized/ez/putin_09052015_620_448_100.jpg
오늘도 대통령 동지는 해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