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악한 천재의 춤사위 - 2010 류베 그리고 러시아의 음악



"으핳ㅎㅎ핳ㅎ 떈스떈스타임이다!"



Dance_of_Evil_Genius.swf

- 극장의 악마 수록곡

두 버전이 있는데, 저는 원곡이 더 좋아서 올립니다.


임금님과 익살꾼으 후반기 명곡입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요. 후렴 부분 레알 개 좋아요 헑헑


노래 내용도 옛날처럼 사람 잡아묵고 뜯어묵고 해쳐묵는다! 으헿헤랑은 다르게. 감미롭군요. 한 미치고, 사악한 천재의 이야기 속을 읽는다라.. 결국 패배할 운명이라는게 좀 슬프네요 ㅋㅅㅋ. 뭐, 근데 그게 매력 아니겠습니까? 패배할 운명은 결국 패배할수 있는 그런 이상적인 것은, 결국 펄프로 만들어진 인공의 책 속이지요. -ㄷ-.

세상에 미친 천재도 있고, 사악한 천재들도 넘쳐나지만. 근데 그 사악한 천재들이. 패배는 커녕, 더 잘나가고(??) 있어요! 으앙

근데 왜 고르쇽(임금님과 익살꾼의 보컬)은 그렇게 빨리 대려간 겁ㄴ.. 으아아.. (눙물)

각설하고, 노래 나갑니다.

몆부분의 번역이 매끄럽지 않아 보인다면, 그건 러시아어 가사의 운율을 맞추기 위한 눈물나는 노력입니다 ㅜㅜ

후렴 부분의 "야" 부분이 바로 그거죠 ㅋㅋ

Проныра, озорник,
사악하고도 교활하고도
Любитель книг,
책을 사랑하는 사람 겸
Ловкач, игрок,
한량 겸 건달이
Жизнь между строк.
삶의 경계가 그려져
И потому
또, 이렇게 하면
Открыт ему
길을 열지.
Незримый путь
숨겨졌던 길이 나와서-
В любую суть.
모든것의 진리로 향하네-


Танец злобного гения
사악한 천재의 춤사위야!
На страницах произведения,
소설의 페이지에 그려지기야!
Это — игра, без сомнения,
이건 -  의심없는 희극이야
Обреченных ждёт поражение!
패배를 기다리는 운명이야--


ЛаЛала-Ла-Лала...



Подсыпать в душу яд
정신에다가 독을 타서
Всегда он рад.
언제나 그는 기뻐 하지
Всего за час
한시간 이라면
Прочтет он вас.
당신을 읽어낼것이야
Он волен взять
그는 자유롭게 기횔 가져가고.
И поменять
또 바꿔버리지
Строку и с ней
마치 인형줄을 달아뒀듯.
Смысл темы всей.
모든 대화 초점을 말이야


Танец злобного гения
사악한 천재의 춤사위야!
На страницах произведения,
소설의 페이지에 그려지기야!
Это — игра, без сомнения,
이건 -  의심없는 희극이야
Обреченных ждёт поражение!
패배를 기다리는 운명이야--


ЛаЛала-Ла-Лала...



Открыт роман,
책을 펼친
Читатель пьян,
도취한 독자는
Разлив вино,
포도주를 던져버리곤
Шагнул в окно.
창문 앞에 기대어서곤..


Танец злобного гения
사악한 천재의 춤사위야!
На страницах произведения,
소설의 페이지에 그려지기야!
Это — игра, без сомнения,
이건 -  의심없는 희극이야
Обреченных ждёт поражение!
패배를 기다리는 운명이야--


ЛаЛала-Ла-Лала...



Танец злобного гения
사악한 천재의 춤사위야!
На страницах произведения,
소설의 페이지에 그려지기야!
Это — игра, без сомнения,
이건 -  의심없는 희극이야
Обреченных ждёт поражение!
패배를 기다리는 운명이야--
ЛаЛала-Ла-Лала...

덧글

  • PT-76 2016/06/04 07:31 # 삭제 답글

    오랜만에 듣기좋은 음악이군욧! 라라라라라~ 라라 라
  • GRU 2016/06/06 14:45 #

    랄랄라라-!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