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2 : 미실현미래전설 - 1 "서곡" 쏘련,루시 음악



"여러분, 임이 무엇입니까? 우리가 그토록 사모하던 이름입니다! 임은 바로 사이버네틱스를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부우운!"

Увертюра


2번 프롤로그으로


Overture.swf

엘범 1번에 수록된 "서곡"은 미실현미래전설에서 나올 주요 멜로디를 알려주는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서곡에서 잘 들어 놓으면, 아마 곡들이 진행되면서 서곡에서 나온 멜로디들이 약간 변주되어 나오는 경우도 있구요.

그리고 빅토르 아르고노프의 사전경고이기도 하지요. 이러한 떼흐노에 약한 사람은 어서 빨리 사라지라는 뿅뿅음의 향연입니다.

근데, 개인적인 감상이지만, 와... 제가 전자음악에 대해서는 취향을 많이 타거든요 -ㄷ-;

김건X 아자씨의 몆몆 노래들은 좋아하지만, 다른 전자음악은 싫어했고. 심지어 저 반젤리스 노래도 별로 안좋아 했걸랑요 -_-;

근데, 얘내도 처음들었을땐, 초반에는 그 사이비종교에서 팔아먹는듯한 그 명상노래; 가 연상되어서.. "아 씨,바 이게뭐야 꺼야지.." 싶었는데, 중간..부분인 삐-삐-비비-삐-비비 -삐비~(???) 그 부분... 그리고 마지막 그 멜로디를 변주한 부분.. 듣고 와... 아아.. 너무 좋아요... 핡.. 이런 청각절정은 동프 처음 접했을때랑 비슷한 느낌이였습니다. -ㅅ-.

하여튼간 제 장대한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서곡입니다. 즐감하십시요. -ㄷ-.



핑백

덧글

  • 티르 2016/06/16 07:55 # 답글

    캬...붉은 테크노의 향연
  • GRU 2016/06/17 19:55 #

    인민떼흐노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