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흐름이란.. 기갑,땅개관련





떼팔공, (T-80U 1250마력엔진)

흙먼지는 많이 일으키지만. 느릿느릿 차체 선회.



떼일사

스르르륵 미끄러지듯 빠른 차체 선회.


다른 선회는 이미 많이 올렸기에 올리진 않겠습니다.



하아.. 시간이란건 참 빠르군요..


덧글

  • 자유로운 2016/10/31 21:26 # 답글

    왜 차세대인지 여실히 느껴지네요. 일본애들이 좋아하는 기동성의 차가 바로 저런거 아니겠습니까.
  • GRU 2016/11/01 22:43 #

    부아아앙

    근데 아르마타는 10식보다 무거..
  • 자유로운 2016/11/01 22:54 #

    열도의 한계겠지요.
  • 예르마크 2016/10/31 22:23 # 답글

    전차가 thrust vectoring 기능까지.. o..o
  • GRU 2016/11/01 22:43 #

    타-길 드리프트 -ㄷ-.
  • KGB 2016/11/01 12:16 # 삭제 답글

    무엇보다 피봇턴이 가능! 아니겠습니까

    아르마타 이전에는 피봇턴이 안되서 코너길 가려면 미리 방향을

    들어놔야 했는데 요즘 건 안그래도 되니
  • GRU 2016/11/01 22:44 #

    러시아가 다른 부분에 신경을 쓴 전차 -ㄷ-.
  • shaind 2016/11/02 17:32 # 답글

    21세기나 되어서야 비로소 피봇턴 되는 구동계를 가진 주력전차를 내놓는다는 건 부끄러워할 일이라고 봐야겠죠.
  • GRU 2016/11/02 17:46 #

    러시아가 굴리고 있는 다른 장갑차량들도 되는 걸 주력전차가 못하던건, (이런거 이야기 할때 러시아 사람들은 이게 왜 필요한가 라는 대답을 내놓기도 한적 있습니다. -_-;) 비판받아도 싸죠..

    물론 그것을 제외하고도 기동 모습에는 꽤 인상 깊었습니다.
  • KGB 2016/11/02 21:14 # 삭제

    rpy// 그 말인 즉슨 러시아가 필요에 의해 일부러 피봇턴을 못하게 만들었다는 건가요??

    맞다면 왜죠? 피봇턴을 위해 다른 걸 포기해야 했다던지 하면 몰라도 피봇턴 자체는 특별히 뭔갈 포기해야 얻는 게 아니라 그저 기술력 차이인 것 같은데...
  • GRU 2016/11/03 21:49 #

    그런 변속기를 넣고 싶다라는 군의 요구사항이나, 적어도 "기동 분야의 개선이 필요합니다." 라는 말을 꺼내야 됬습니다. UVZ에게는 자동변속기도 있는데, 군이 요구하지 않아 안넣은 거에요(...)
  • 무지개빛 미카 2016/11/03 19:06 # 답글

    확실히 발전된 것이 눈에 확 띄는군요. 구소련 붕괴이후 정말 오랜시간이 걸려서야 지금의 단계에 왔군요.
  • GRU 2016/11/03 21:49 #

    구소련때도 뭔가 바꿔보려는 시도가 와장창 다 터지고 난 다음에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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