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론 이게 오늘 터진것이라고 보장은 못합니다. 워낙에 선전용으로 구라를 많이 치는 친구들이 이 쪽엔 넘쳐나서..
그렇지만 터키의 시리아 개입이 잘 안풀리는것이 숨겨지는건 아닙니다(...)
자신들이 막후에서 지원하는 것과 직접 개입해 행동하는건 별개라는걸 뼈저리게 느끼고 있을겁니다 -_-. 전술적 차원의 제 생각은 이미 언급한바 있구요.
그나저나 레오2 가 저렇게 박살이 나는건 당연합니다. 차체에 포탄을 쑤셔박으니까 저렇죠. 더구나, 시가전에 별 다른 생각을 하지 않았고, 대전차미사일 세례나 갑작스런 자폭공격에는 전혀 훈련된바 없을 겁니다. 거기다 정규군도 아닌 지원 반군과의 연계?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라고 저는 다시금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덧글
물론 독일제라 해서 무적이라는 이미지도 사라져야 될듯 합니다 -ㄷ-.
F*ck! 또 망가졌어!
(로스케도 체첸에서 처참하게 발린 뒤에 '정신'을 차렸다는 전설이 전해지는.)
터키도 러시아가 당한 걸 보고 배웠어야 하는데, 늘 그렇듯이 남이 당하는 걸 보고 자기는 그런 꼴 안 당할꺼라고 비웃다가 똑같은 꼴을 당하죠.
언제나 반면교사 입니다.
물론 다에쉬애들이 배수진 치고 발악하는 것이지만..
- 현재까지 한국군 작계가 휴전선에서 북한 선빵 날리는 것으로 바꿨다는 이야기는 없으니 한국군이 뭔가 배워야 한다면, 전차 몰고 쳐들어가는 터키군이 아니라 터키군 전차를 사진처럼 만든 IS넘의 전훈을 배워야 하겠지요.
>> 같이 작전하는 보병 전력이 FSA 반군들인데 조금 불리하다 싶으면 기갑 버리고 도망가서 저 사단이 났다
전차 호위(?)를 안했나 했는데, 호위하기로 한 놈들이 죄다 도망가 버렸다나..
>> 전차 포탑 날아간 사진들은 공군이 폭격한 후 사진들
전차 자체를 -- 반군이 -- 사용하지 못하게 하려고 일부러 터키 군바리들이 해당 전차를 폭격했다고 합니다. (납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