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rbc.ru/society/26/02/2018/5a941f1e9a79478662e25f0a
+ 코카인 케이스에 대한 짧은 설명
아르헨티나 러시아 대사에서 코카인 389kg(약 400kg)가 적발되었다는 건 우리나라 언론에도 한번 언급되었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알고 있을 겁니다. 범인은 러샤와 아르헨이 공조소사를 통해 뭐다 뭐다 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그 389kg의 마약을 어떻게 옮기느냐? 에서 엄청난 사실이 밝혀지는데. 그 운반기가 찾아보니, 러시아 연방보안국과 대통령궁 권한으로 운용되는 연방특수비행단(SLO) '로시야'의 비행기였다는 겁니다.
저 기종이 SLO 소속이라는건 그걸 밝힌건 유명 러시아비행기사진사이트인 러시안플레인즈였고, 그 즉시 석연치 못한 이유로 순식간에 문 닫았습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국정원과 연계된 대통령 전용기를 모는 특수비행단이 엄청난 규모의 마약을 수송하려다가 적발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거의 삼류 범죄 영화에서도 보기 힘든 사태가 벌어진 것이죠.
대선시기에 이거 무마하려해도 힘들거고 대선 이후에도 큰 사건이 될 듯 합니다. 일반 운송기도 아니고.. 대통령 휘하의 비행기가 마약운반선이 되었다...?
덧글
그러건 말건, 매우 좋지 않은 소식인건 확실합니다.
설마 로시아 정부에서 마약조직 및 범죄조직 일망타진 하면서 몰수한 마약으로 저런 걸 만들고 있었다는 건가?
- 토니 몬타나(?)
참으로 이런 말 하긴 그렇지만.. 사회정의를 세우지 못한 혁명은 결국 엄청난 괴물을 낳는다..라는걸 보여주는 듯 합니다.
92년에 세워진 러시아가 이렇게 개판될거라곤 누가 알았겠습니까..
영화 아메리칸 메이드가 나왔넹? 아메리칸 메이드는 각색 + 창작이 많이 된 거지만, 오잉? 종말로, 실제로, 여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