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군 포병대대 구성관련 자료 기갑,땅개관련





포병군의 현존 체계에서 '로봇시스템' 도입을 통한 변화에 적용된 '부대편성 제안'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입니다.






현존하는 포병대대 구조. 1 포대에 6대의 자주포와 1대의 통제차가 배치되고, 탄약차량이 2대 배치되어 있고.


포대통제소대는 포대통제반, 화력통제반, 정찰반등이 있고, 지원소대가 있는 형태입니다.




로봇시스템을 도입한 포대


신형 통제차나 2S35 배치도가 보입니다.


1개 포대에 4대의 2S35가 배치되는 형태로 기존의 포병소대에서 1대가 늘어난 된 형태. 그런데도 포대마다 필요한 병력은 줄여든 진귀한(..?) 성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인원들이나 로봇통제에 필요한 인력이 붙여지면서, 포대인원은 미소하게 늘어났습니다.





포병대대, 3개의 포대가 있습니다.


무인기를 이용한 광역 정찰도 추가된 모습.



제안된 포병대대의 대략적인 구조. - 연구프로젝트 '이데알노스찌-2' (아이디얼-2 - 이상적인 안이라는 뜻이겠죠.)


3개의 포병중대를 가지고 있으니, 포병대대는 24대의 2S35를 운용하게 되는 겁니다. 3기의 광역정찰 목적 무인기도 운용하고 말이죠 -_-.


총 270명의 병력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뭔가, 무인화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인력이 더 필요해진 듯 하다는게 약간의 문제지만. 포병 작전효율의 극대화에 도움 된다면 병력좀 늘릴수야 있겠죠.


그러고 보니, 현 러시아군은 통합(지휘 및 관측) 통제차(http://roe.ru/catalog/sukhoputnye-vosyka/kompleksy-sredstv-avtomatizirovannogo-upravleniya-ognem-artillerii/1v172-2/)을 구축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이글루스에 올린적 있는거 같은뎅..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