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천히 추억을 삼키며 보고 있는 하악교괴담에 나오는 요괴년, 작중에서는 어둠으 눈이라고 불리고, 둔갑시에는 현아라고도 불린다.
위험한 요괴 답게 막 존재를 담보로 한 다단계 사기도 치고, 빠져나오려는 피해자를 처단하려는 치밀함까지, 일단 나쁜년은 확실하다.
그건 그렇고, 다른사람들은 대부분 인간으로 둔갑해 있는 상태가 정상적이고 이쁘장하다고 하지만..

'피의 계약.. 설마 잊어버린건 아니겠지?'
다단계가 실패하자, 들어낸 본체으 모습
이건 약간 각도가 잘못 나온것 같고 -ㅋ-

'뭐야, 넌 왜 인간편을 드는거냐!?'
본체는 어린 시절에 본다면 황달 + 신축성 개쩌는 몸 + 나중에 눈깔이 입에서 튀어나오는 걸로 충격먹을 기괴함 그자체의 요괴인데
근데.. 왜.

어? 이쁘당.

헉 더이쁘당
이 년 입에 눈깔 나오는 괴물년인데 왜 헠 개껄림; 이라고 머릿속에서 고속 연산하는거지.
내 뇌도 드디어 맛이 간게 틀림없다. 수십년간의 고생으로 분명히 마모한걸 겁니다.
다른 분들은 이 푸념을 듣고 제가 그런 이유는 그린 엘리펀트나 그외 다수 초월적인 괴이한 작품들을 전문으로 파대서 그런것이라고 하지만.. 모르겠습니다.
정말 이쁜데요. 목적도 진짜 요괴답기도 하고. 긴생머리 캐릭은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 얘는 왜이리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건가..
옛날에 충격적으로 본 캐릭터라서, 훗날에 볼때는 그 충격의 뒤로 의외의 섹스어필(...??)이 들어나는건가 -ㅂ-.
하여튼간 모르겠습니다. 으으, 꿈에라도 나온다면 쫓기는 역할이라 해도 나쁘진 않을거 가타..
덧글
http://kgm84.egloos.com/3576884
저 요괴년이나 해미와 똘마니들보단 제가 더 젊을 겁니다 (?)
정치장교 동지 여깁니다!(2)
근데 저 현아는 교복은 아닐겁니다. 캐주얼한 옷의 요오오괴라. 21 센튜리 답죠.
정치장교를 피할 수 있습니다
FBI 요원님. 여기입니다! 벨몬드 가문 여러분. 여기 이 사람을 뱀파이어 채찍으로 후려쳐 주세요! 서기장 동무! 여기 이 동무를 좀 보십시오! 자아비판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