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pravdaurfo.ru/articles/183610-uralvagonzavod-postavil-pod-ugrozu-federalnuyu?fbclid=IwAR2abATzeMZ0ecgVkKbT3Abp_U6uB80c73tlEsSsD99FODUJrkYNVVxG2oc
좋은 소식이 아니라 최악의 소식입니다.
2013년 부터 120공정을 건설하여 대형기계조립공정을 갖푸겠다는 계획과 함께 70억 이상의라는 자금을 갖추고 시작된 이 일은..
공장 기반건설사업이 시작되어야 하는데 2년 이상동안이나 터도 보전도 안해놓고 있었고.
이제 시작한다 하니 안전규정이나 문서란 문서는 다 무시해 버리는 공사에..
로스테흐의 무능함과 비협조적인 움직임에 우랄 당국도 공사협조를 거부하고..
내부 조립공정을 위한 장비(공작기계 등등)을 도입도 마땅찮은 상황. (업체마다 찔러만 보고 포기하거나 거부하는 상황..)
120 공정은 제가 아르마따에 대한 쉴드를 쳐 줄때 소개한 공정(예정)이지만. 소식으로 보아 이건 도저히 쉴드를 쳐줄 상황이 아닌듯 보입니다. 즉 시공사부터 좆이고. 당국도 좆까 나몰라라고. 시공외 하청업체들도 사실상 좆인 트리플 좆입니다.
이대로 간다면 양산은 커녕 T-72B3 2020이나 내놓고 '가격대비 우수'라는 되도 안되는 소리나 해야할 지경입니다
이런 소식 때문에 책임전가를 위해 FSB쪽에서 우랄바곤자보드 사장(로스테흐에서 낙하산으로 온놈)에 대하여 주의깊게 주시한다고는 소문이 돌긴 하지만. 레알 고놈이 고놈인 부분이라 영 아닙니다.
저런것이 러시아 산업의 추악한 현실이고 이시대의 러시아인들이 농담반 진담반 스탈린을 바라고 있는 것입니다

덧글
아니 군수산업이 이 모양이면 다른 제조업은 바닥을 치고 지하실로 내려간 정도보다 더하다는것 아닙니까...
20년동안의 러시안 자유주의는 결국 무책임과 방종이 낳은 불치병 환자를 낳게 된 것입니다..
저와 이전에 몇 차례 자료교환을 한 과학원 연구사분들도 골골대고 계시겠죠 --;;; 그것때문에 남의 일같지는 않네요
이러다가 T-14와 T-15는 러시아가 만든 오리지널보다는 다른 나라에서 만든 데드카피(설계유출이 되서 그런 게 혹시 나온다면)가 먼저 실전을 경험할 판이 되겠습니다. 아니 그 이전에 T-90M부터가... Su-57부터가...
이걸 보면 러시아가 왜 비대칭전력하고 심리전, 정보전, 사이버전 쪽으로 서방과 승부를 보려 하는 지 답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기껏 좋은 무기를 개발해봤자 그걸 양산을 못 하니 답이 없네요.
좀 슬픈 이야기입니다만 이거 누가 더 많이 망가지는가란 점에서 독일연방군하고 좋은 승부를 할 수 있을 듯 하네요. 기묘한 형태로 전개되는 독소전 시즌2...
독일 .프랑스 : 레오파트2@6 차체 에 amx56 포탑 전차를 양산 다 했습니다.
미국 :M1A3 전차 양산 다 했습니다.
러시아 : T-14는 가격만 비싼 쓰래기 입니다. T-72B5를 양산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