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라트니크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새 군장 받고 훈련뛰는 러시아 병사들

'몸이 가벼워서 좋은데?!'어느 부대 소속인진 모르겠지만, 저런거는 VDV 에게 많이 주는것 같습니다. 그쪽 정찰대 애들에게 줬을듯. '근데 총은 왜 AK지..'믿고 쓰는 AK-74M (....)그나저나 이제는 AEK와 AK냐 전쟁이 어떻게 끝날지는 몰라도, AK-12가 아른아른.. 거리는군요 ㅋㅋㅋ'이런 장비 처음이야!'6B47를 착용한 병사는 많이 ...

노보로시야군이 연구개발(...)중인 전투복

'저희 라트니크 안배꼈습니다.'일단 노보반군이 이렇게 복장을 통일할것이라고 밝혔습니다.라트니크를 많이 참조한듯 하지만, 여러부분에서 다릅니다. 등판 삽자루가 매우 인상깊군요 ㄷㄷ노보로시야 군 소속 프리즈라크 여단의 복장 소개식중 2기가 발견되었습니다. 두옷다 개발중이지만 한옷은 정찰대같은 경무장 부대용, 한곳은 전투부대용으로 나뉜듯 합니다.미친 x발이런...

라트니크 장비보다가

'어깨뽀옹 아냐!'저거에 대해서 말이 있었는데, 아마 gps/글로나스 안테나라고 보고 있는듯 합니다. 저걸로 위치를 수신이 가능한가 싶군요. 그런데 저거 파편에도 괜찮으려나 ~_~

라트니크 행사 현장

토치마쉬가 현재 가지고 있는 총기가 A-545인지 A-545 짱짱맨인건지, 오른쪽 육군용 라트니크 보병들은 거의 A-545로 무장해 있네요 -ㅅ-.그리고 전차병 헬멧이 금속으로 바꿔졌어??중앙 기준 왼쪽 첫번째 병사가 제일 마음에 듭니다.'곧 여러분들께 모습을 비칠겁니다!'로봇(저 현장에서 인간형 로봇이 쿼드바이크를 타는 행사도 함) 이고 뭐고 이런 모...

정말 오랫만에 공중파 탄 AK-12

'AEK? 그거 고물이잖아.'저 앞에 있는 AK-12는 기존것과 조금 생긴게 다릅니다. 아마 양산형인가 그런것일지도.TV 즈베즈다의 말에 의하면 2015년쯤에 2만정등을 생산할것이라고 하는데, 라트니크 총기가 11월 말에 결정된다면 AEK등으로도 바꿔질듯.그러고 보니 2015년에 공개되는 총기니, 승리의 날에 행진당시에 병사들이 들고 다닐 가능성도 높습...

AK-12 VS AEK-971 빅매치의 결과는 이번년말에 결정된다

'이 X발롬이 무덤에서 니 아빠 코크샤로프나 볼것이지 어디 러시아군에 망조를 들여''X까 집안 후광 받은X끼야 10년동안 설움받던거 니 할배 죽었으니 내가 니자리 가져볼란다!'http://vpk-news.ru/news/21927데그챠레프 공장 - AEK-971과 로스테흐 소속 칼라시니코프의  AK-12의 라트니크 경합의 승자는 이번년말에 될것 ...

라트니크-2 알려진 장비들의 이름 추정 및 짤들 -ㅅ-

영상도 추가합니다 ㅇㅅㅇ일단 확실하게 밝혀진 방호복은 '대테러 특수부대'를 위한 방호복중 하나인, '레기엔네르' (레기온) 중 방어복입니다. 나머지것들은 이름은 공개되었으나 정식명칭들이 밝혀지지 않은 방어복들에게 기능등을 추측해서 넣어보았습니다.일단 설명하기 전 - 이 장비들은 라트니크의 기반으로 만들어진 후속작(파생형)으로 보이니, 라트니크-2라고 ...

인류제국군의 제식무장을 확인하는 로고진

'미래 러시아군의 무장이라!'MVD가 쓸만한 물건이군요토치마쉬는 역시 불펍덕후!하지만 로고진의 표정에는 불만이 가득차 있군요. 그것을 위해서 준비했지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이게 바로 러시아 무기지 ! 아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궁예미소를 짓는 로고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저분이 바로 러시아 부총리 '드미트리 로고진'입니다!저런분이 있으면...

인류제국군

'안녕하세요. 러시아군입니다'카디아 행성에서 오셨어요?네이놈! 이름을 대라!

라트니크 진화아아아!.?!

'저거너트-'?????????????????'안녕하세요, 러시아군입니다.'????????????????????'제 패션이 어떱니까? 죽여주죠?'모 두바이 호텔에서 뛰어다닐것 같습니다.로고진 표정이 '저거 내가 하던 게임에 있던건데..' 라는 표정 ㄱ-장군 표정들도 충격에 빠진 얼굴 ㅋㅋ'우리 슈트는 다양한 작전에 걸맞게 경량형, 보통, 중형으로 나뉩니다...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