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전차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바이애슬론 - 전차환장파티

추돌사고는 다반사갑자기 신코스를 개척하는 쿠웨이트 팀가까이서 보니 더 경악할만한 사건이여씀.셀프 궤도벗기 ㅎㄷㄷ관중석의 쿠웨이트 팀은 갑자기 히틀러를 찾기 시작했고망했다는듯이 전차병 모자를 집어던지는 쿠웨이트 팀 조종수' 왜 씨발 우리를 보고 포구를 돌리는거지!?' 당황한 라오스 관중들(군인)- 농담아니고, 이거 다친 사람이 중상이 없는게 더 신기합니다.

2017년 군 무인화 전시회에 나온 정체불명의 UGV(?)

제안되는거야 전차형 UGV(지상무인차량)에 대한 동력제공안 - 말이 동력제공안이지, 요즘 트렌드인 전력구동 UGV(혹은 지상차량) 구현을 위한 제안들인데.그 UGV의 예시로 든 안의 전차 상태가.. 제가 본 일반적인 동구권 전차가 아닙니다.7륜 대형차체에다가.. 포도 152MM..(2A83으로 보임.) 가장 어이 없는것은 30MM 귀관포도 달아놨구먼요....

미래컨셉대잔치 - 크라우스-마페이와 라인메탈의 차기장갑차량 구상안

크라우스-마페이의 차륜장갑차(?) 구상헬기 콕핏 빼다가 박아넣은듯한 이 설계안은 아마 고기동 경장갑차량을 컨셉으로 설계한 작품으로 보입니다 'ㅅ'.고래도 마음에 들어요 요놈은 독특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생겨먹었고, 좁은 구역에서도 유연하게 돌입해 보병에게 지옥인 20~30mm 기관포를 박아넣을수 있으니 말이죠 'ㅅ'.라인메탈의 MGCS 구상안.우웩 이놈은 ...

T-14의 장전방식에 대해

T-72/90(좌), T-64/80(우)T-14의 장전방식탄약고 내 탄약배치, 탄약 송탄방식은 실제 케로젤과 다르지만, 장약이 아래로 향했다는 점 제외하고는 케로젤 개념과 동일합니다. 장약이 세워져 있다는 점 말곤 코르지나와는 아예 달라요.으짜피 설계팀이 T-72 계열 만들던 아자씨들인데 쫀심이 있지 장전체계를 코르지나 형태로 하그쓰요? ㅋㅋㅋㅋ

소련 적국 기갑연구자료중 하나

y축은 기술적 수준을 말하고x축은 연도입니다.연구자료 자체는 중거리핵전력 감축조약 이후, 미국의 재래식 전력의 확충에 대한 분석자료.(1989)소련측은 이러한 과감한 계획이 2000년쯤에 바르샤바 조약기구의 전자전력에 대한 완전한 '질적 우세'를 달성하기 위한 것이라고 파악했습니다.주된 증거로는 M60A1 전차 개량계획을 깔끔히 포기하고, 하이로우믹스...

이스라엘 라파엘 사가 내놓은 차기기갑컨셉 홍보물중..

'투명보트로 출발!'???농담이고, 기존의 4인 체제에서, 2인체제로 바꿔나가야 함 ㅇㅇ 이라는 걸 보여주기 위한 부분인데왜 시발 하필이면 저렇게 해놨는지는 이스라엘 가라사대입니다.봉인 해-제! (!)저 형식은 라파엘이 밀고 있는 차기기갑컨셉인 '카르멜'입니다.생긴것만 보면, 컨셉 시연도 잘됬고, 미래기갑에 대한 방향도 (물론, 2인승 소형화라는 점에서...

무인포탑인 T-14의 급탄은 어떻게 하는가?

루시들이 생각하는 유일한 무인 포탑내 급탄'구'는 저기라고 보고 있음요. 거기 아니면 상상이 안간다고.왠만해서는 저기를 탄피배출구라고 생각하지만, T-14는 탄피가 옆에서 나오는 특이한 형태. (..총도 아니고)장전장치에 급탄을 하는것도 옛날엔 포탑안에서 들어가서 했었는데, 이젠 사람이 들어가는건 정비 외에는 불가능한 공간이니, 저렇게라도 해놓나 보네용...

모디 이 군알못 총리야!

'친애하는 모디 총리께, 전차가 아니라 그건 자주포에요. 제발 귀하가 라팔 대신에 실수로 복엽기를 사지 않길 바랍니다.'하여튼간 저 글을 올린 못된 수드라(..?)는 파괴악수를 당해봐야 정신 차릴듯.

잊혀진 소련 열상 '프로그레스 2M'

1987년에 나타난 바빌로프 국가광학연구소의 개발품인 프로그레스 2MT-80U에 장착되어 테스트된 물품이라고 합니다.성능도표, 해상도는 500x384, 배율은 3x랑 10x, 열상소자 성분은 GeHg(게르마늄수은?) KPT 쓰는 아가바랑은 완전 다른 놈이였겠구먼요.스캔스케일식 수신기술을 다방면에서 접목시킨 이 열상은 최소 25년의 성능보증을...

떡기쑨쑤전차 알타이 양산사업안

18개월 내 양산 시작계획도.시제품들초도 양산분 (이하 알타이 T1) - 40대- 장갑/능방개량 양산분 (이하 알타이 T2) - 210대장갑개선 / 탄약고분리설계 / 유도병기운용가능 / 훈련용 모드탑재 / MCS(기동위장망) 미래 개발품 (이하 알타이 T3)- 무인포탑설계그렇습니다.얏빠빠 얏빠빠 떡억-기방산이곳에 빠지면 떢기방-산품 ...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