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ETKhAS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9번 야포 공장 주문서를 끄적거리다가..

'전설의 사진'https://zakupki.kontur.ru/31401278954주포 양산을 위한 공구 구입 영수증입니다.2A82-1M은 익숙한데, 2A89라는 정체불명의 주포 코드명 발견(...)이거 추측해보건데,  아르마타 용인것으로 보이는데..1. 2A83 기반 152MM 주포2. 2A82 이후의 125MM 주포3. 1, 2번에 기인하지만...

아르마타 보면서

바닐라 아르마땅이 저정도면 조금씩 개량해 나가는 아르마땅의 모습은 어떠할까요.포탑에다가 대규모 패치를 해서 NERA나 애무왕처럼 HA 급의 개량을 가한다던가 -_-125MM ETKhAS(전열화학포)를 붙인다던가 (구르 칸은 2020년 이후에 가능하다고 보더군요. 저는 2033 ㅋㅋ? 라고 했지만.)제가 아르마따에 대해서 매우 긍정적인것은 이제 새로운 플...

천조와 불곰 - 레프샤와 XM360E1

'엄마 저게 뭐에요?' '전열화학포란다 ㅇㅅㅇ'XM360E1 짱짱맨 M1E3에 들어가는 120mm 전열화학포 (140mm 이란 말도 있지만 120mm 이 더 정확할듯 싶습니다) 입죠 ㅇㅅㅇ'저희 미쿡은 언제나 떼시리즈의 뚜겅을 따는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그러나 러시아에서도 ETKHAS(전열화학포)라는 독자적인 이름으로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그거슨 ...

전열화학포중 번역않하고 숨겨왔던것..

저기에 숫자 적힌거 보입니까?저거 약실 압력입니다.bar도 아니고 atm입니다 (압력 측정 단위중 기압을 뜻합니다.)10000 기압이라고 적혀있는거죠. (즉 10000 x 1.013 25... 산수 out)아무리 좋게 쳐줘도 러시아산 전열화학포의 기술이 이렇게 좋을리는 없는데 말이죠 ㄷㄷ(그외에 EKHO나 EKHKH는 전열화학포 파츠들입니다. 뭐 그외...

152mm 2A64와 비교해보면 레프샤는 152mm가 아닌것 같기도 하군요

2S19 Msta-S 에 들어가는 2A64 152.2 mm 자주포용 포입니다. 누가 봐도 152mm 이죠.2A46M-5과 비교하는 사진, 딱 봐도 125mm , 152mm의 차이가 나는것 보이시죠? -ㅅ- (덤으로 토르나도 시스템이라고 알려진게 저기 보이네요 ㅋㅋ)레프샤와는 전혀 다른 물건이란것을 알수 있습니다. 요 녀석은 아무리 봐도 125mm라고 볼...

Levsha-M 이녀석은 도대체 몇 구경장일까요?

이즈벩 이후 이물건을 보면서 문득 든 생각입니다.처음엔 이놈이 125mm 인가?! 라는 생각을 했는데,저기에 있는 포탄을 보면 또 아닌것 같고 -ㅅ-오히려 더 알송달송해지네요..125mm 인것같기도 한데 이즈벩에서 152mm 드립이 나오니 또 미궁속으로..많은 분들의 이야기가 필요할듯 싶습니다 (러시아 웹진에서도 아무말이 없어서 ㅡㅜ)152mm 비교장약...

러시아 언론에 처음으로 언급된 전열화학포.Rus

http://izvestia.ru/news/549766아.. 이즈벩... 왜! 왜!! 왜!!!다 좋은데 이즈베티야에서 언급되었습니다 ㅜㅡ이즈베티야는 러시아 국방부에서 (사실 아르찔리스키 9번 공장이 만든거지만 ㅋㅋ) 전열화학포를 개발해 내었다는 이야기입니다. 이는 기존의 주포보다 1.5배의 사거리를 낼수 있지만, 아직까지 군에서는 달갑게 보지는 않다는 ...

코드카와 전열화학포.Rus

연구목록 레프샤-M(Levsha-M)은 현재 러시아에서 개발중인 전열화학포이며 전체적인 모습을 보아 125mm 활강포의 모습을 띄고 있습니다.알려진바로는 2006년 부터 연구가 진행되기 시작했으며 우랄바곤자보드 소속 아르질리스키 9번공장에서 개발되었습니다.125mm의 전차용 전열화학포를 만들어 내는 수준이라면, 소련붕괴전이나  그 이후부터 이미...

땅크포롬에서 갓 나온 따끈따끈한 주포드립 - OKR '발라스티카' 그외 대박 떡밥들.

땅크포롬 책자중 아르찔리스키 9번 공장란 에서 나온 소식입니다 'ㅅ'танковые пушки повышенного могущества - 파괴력이 강화된 전차용 주포라는군요. 설마 이 녀석이 가칭 '2A82' (진짜 물건 말고)라고 불리던 그 주포일까요? 그리고 새로운 깔리차-에스베의 족보 Koalitsiya-SV-KHR 이란 놈도 보이네요. 주포에다...
1